헤머셀, Free Gift 기획전, ‘센서티브 두피샴푸&헤어트리트먼트’ 비듬 기능성 제품 할인
상태바
헤머셀, Free Gift 기획전, ‘센서티브 두피샴푸&헤어트리트먼트’ 비듬 기능성 제품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에서 신년을 맞아 ‘Free Gift 이벤트’를 펼친다는 소식이다. 자사의 인기 카테고리 제품들을 특가 할인에 더해 구매금액에 따른 정품 증정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헤머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 2-STEP은 30%, 3-SETP의 경우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과 만나 문제됨에 따라 피부, 헤어 케어 등 이를 위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평소 두피와 모발 관리에 소홀하면 노폐물을 제거하지 못해 비듬과 각질이 생길 확률이 높기 때문에 두피 건강을 위해서는 클렌징에 신경써야 한다.

미용실샴푸로 유명한 헤머셀의 ‘HAMOCELL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 & 트리트먼트’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민감한 두피에 쌓인 각종 피지와 비듬 등의 노폐물을 저자극 성분으로 마일드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센서티브 릴랙싱 샴푸’는 허브추출물과 비타민,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주어 건강한 두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선사해 샴푸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가 가능하며, 극손상모 및 건성 피부로 걱정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줄 저자극 샴푸다.

비듬샴푸 후 사용하는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마치현, 녹차, 히아루론산과 실크 단백질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과 예민한 두피를 수분감 있게 케어해주는 남녀 공용 트리트먼트이다.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모발 손상을 예방해 줘 데일리 헤어 트리트먼트로 활용도가 높은 두피스케일링 제품이다.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모발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케어 제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바른 성분을 함유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모발 및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헤머셀의 특별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