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쏘드, 남자 올인원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4-STEP' 럭키타임 서프라이즈 이벤트
상태바
보쏘드, 남자 올인원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4-STEP' 럭키타임 서프라이즈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3.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옴므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에서 럭키타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창 클릭시 이벤트 상품리스트로 연결되며 기초화장품 세트인 '보쏘드 4-STEP'을 비롯한 베스트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및 1+1 특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보쏘드 4-STEP'은 미스터 세범·브라이트닝 세럼·워터풀 로션·수분 크림으로 구성된 4단계 스킨케어 세트로, 유분기가 많은 남자 지성 복합성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남자 전용 올인원 기초화장품이다.

첫 단계시 사용하는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과다 피지와 모공 관리를 하나로 케어해주는 남성용 매티파잉 토너로, 티트리잎추출물과 파파야열매 추출물 성분이 끈적임 없이 흡수돼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야니아 루벤스추출물이 보습 성분을 함유해 가볍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보쏘드 브라이트닝 세럼'은 자연 유래 식물 성분과 콜라겐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자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고보습 세럼이다. '워터풀 로션'은 허브 복한추출물과 감초산 성분이 보습 지속력과 과잉 피지, 각질을 자극 없이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잡아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보쏘드 에너지 파워 크림'은 7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는 수분크림이다. 모공 피지 관리로 하루 종일 보송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 피부관리가 힘든 바쁜 아침 남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보쏘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끈적임 없는 스킨로션 타입의 제품으로 남자 지성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해줄뿐만 아니라 산뜻한 보습감으로 남자들의 세련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며 "자연 유래 성분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남자 선물용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기초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