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셀멜로, 특수 기술로 정밀도 높인 ‘멀티 니들 3종’ 선보여
상태바
닥터 셀멜로, 특수 기술로 정밀도 높인 ‘멀티 니들 3종’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1.03.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는 최신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MULTI MALLOW Needle’ 3종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MULTI MALLOW Needle 3종’은 민감한 부위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며 특수 기술이 적용돼 정밀도가 높아졌다.

이 제품은 연약한 피부 부위에 수작업으로 주사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특히 눈, 입, 목 및 두피 치료와 같은 민감한 부위에도 균일한 깊이에 활성 성분 적용을 촉진해 정밀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 적용된 ETW(Extra Thin Walls) 기술은 점도가 높은 제품을 주입할 때 더 작은 게이지 바늘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바늘의 길이가 0.8mm에 불과해 바늘 삽입시 통증과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한 트리플 커팅과 베벨 모양은 활성 성분의 분산을 증가시키고 솔루션 누출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Dr. CELLMALLOW 김미지 대표는 “MULTI MALLOW Needle은 눈가나 입가, 목 주변 등 잔주름이 있는 섬세한 피부 부위에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가능하다”며 “최신 바이오 신기술로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