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티원,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3차 품절 후 최대 43% 할인
상태바
프로티원, 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3차 품절 후 최대 43%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1.03.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식품 스토어 프로티원에서 출시한 다이어트 쉐이크가 3차 품절된 가운데, 기간 한정 최대 43%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다이어트 프로틴, 단백질 식단 등 체중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그 중 단백질 파우더가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프로티원 다이어트 쉐이크는 식약처 인증을 완료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풍부한 영양소를 담았다. 1회 섭취 시 19g의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으며 이 외에 11가지 비타민과 식이섬유, 무기질, BCAA 등 신체 활동을 위한 영양소로 배합됐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의 적절한 조합이 더해졌으며 특히 동물성 단백질 중에서도 분리유청단백질인 WPI(Whey Protein Isolate)만을 사용했다. 싱가포르산, 프랑스산 등 중국산이 전혀 없는 성분으로 불필요한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다이어트 프로틴 특유의 맛과 향을 제거하기 위해 12가지 곡물을 담은 곡물맛, 제주 녹차와 말차를 넣은 녹차맛 총 2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1회 섭취 칼로리가 110kcal 수준으로 부담이 없으며 당 함량도 1g 미만으로 낮다.

섭취 방법은 우유나 두유 150~200ml에 2스푼(35g)을 넣고 섞어서 마시면 된다. 여타 단백질 식단과 달리 음료처럼 마시면 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나 식사대용 쉐이크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프로티원 관계자는 “프로티원 쉐이크는 마실 때의 부드러움과 씹을 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2종의 그래놀라를 함께 첨가했다. 꾸준히 먹어도 물리지 않아 한 끼 식사 대용으로는 물론, 하루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한 분들에게 좋다”라며, “앞으로도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티원(Protee.ONE) 공식 스토어에서는 쉐이크 전용 트라이탄 보틀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