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등 신상품 출시 특가·체험단 모집
상태바
소파279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등 신상품 출시 특가·체험단 모집
  • 허남수
  • 승인 2021.03.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279 일산가구단지점와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등은 터키 원단 회사에서 만든 유럽 원단 캣츠 원단을 적용한 패브릭소파와 포세린 세라믹식탁 신상품 출시하였다. 이에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봄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대규모의 대형가구할인매장인 소파279는 소재, 색상,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 소파, 침대,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체형과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선택을 위한 1:1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시 평수와 구조 정보를 제공하면 그의 맞는 패키지 구성을 제안받을 수 있다.

감각적인 심플한 디자인, 풍부한 컬러감,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춘 여러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하고 체험해볼 수 있어 서희스타힐스부평센트럴, 힐스테이트녹번역, 인천LH브리즈힐 등 3월과 4월 입주가 예정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번 3월 봄맞이 할인 행사를 통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한꺼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포세린 4인용 세라믹식탁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소파279 관계자는 "가구 특별 패키지의 대상은 전시 상품이나 시즌 오프 상품이 아닌 신상품 북유럽 원목가구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폭 넓은 할인된 가격에 필요한 가구로만 구성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침대, 장롱, 거실장 등이 기본 구성이기 때문에 복잡하게 발품을 팔지 않고도 필수 가구를 장만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 매장은 국내 가구공장에서 자체 제작과 주문 제작이 이뤄지므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이 줄어들어 소비자들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을 현저히 낮추는 것이 가능"며 "가구 특별 패키지의 구성품도 인테리어와 배치 공간에 맞춰 소재, 컬러, 사이즈, 디자인을 일부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소비자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소파279에서 진행되는 3월 봄맞이 행사는 신혼&입주가구패키지 할인전, 템퍼매트리스 30% 할인, 수입매모리폼매트리스 특가전, 포세린 퍼스트식탁 체험단 등의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한, 소파279에서 상담 후 구매시 원목 도마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가구 특별 패키지와 함께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등 다수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점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취급하는 공식 매장을 함께 운영하여 템퍼코리아의 프로모션과 매장 자체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일산가구단지점을 포함한 전국 7개 소파279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