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베스트 셀러 홈카페品,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진행 [KDF Breville]
상태바
브레빌, 베스트 셀러 홈카페品,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진행 [KDF Breville]
  • 이수빈
  • 승인 2022.12.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시즌 홈카페족 타깃 내달 1일까지 12월 한 달간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 진행
베스트셀링 에스프레소 머신과 오븐, 최대 21% 할인 및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증정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근성 확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최대 2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내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과 스마트 오븐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쇼핑채널과 제품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SSG닷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과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 동탄점에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해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우선 네이버 공식 브랜드몰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에스프레소 머신 전 라인업과 오븐 대상으로 최대 21%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품목에 따라, 브레빌 머신과 함께 완벽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프트는 브레빌 정품 넉박스 에스프레소 잔 세트, 원두 등 홈 카페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 최상위 라인인 오라클 머신(BES980, BES990) 구매 고객에게는 빈 키퍼도 제공한다.

오븐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뱀부 커팅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SSG몰에서도 내달 1일까지 동일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인 브레빌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서도 브레빌 베스트셀링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채널과 동일하게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오븐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뱀부 커팅보드를 제공한다.

연말,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 또한 내달 1일까지 증정 및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컴팩트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와 밤비노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넉박스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50만 대 이상 판매된 바리스타 익스프레스(BES870) 구매 고객에게는 여기에 에스프레소 잔 세트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 브레빌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