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동시 취득 위한 ‘2023 타임특가’ 진행
상태바
에듀윌,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동시 취득 위한 ‘2023 타임특가’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3.01.0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수험생들을 위해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더블 합격패스’ ‘0원 합격패스’ 등의 과정을 할인된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블 합격패스’ 과정은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과정은 수강기간동안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생의 추가 스펙을 위한 ‘IT 3종 자격증’ 강좌를 특별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에듀윌의 합격 전문 교수진의 노하우를 담아 핵심만 집중해서 학습하는 단기 최적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시간 단축을 위해 이론은 최소화하고 기출해설은 충분한 양으로 구성해 수강생의 취약 부분을 파악하고 실전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기 다른 수험생의 상황을 고려하여 ‘목표 점수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해 시간 낭비가 없게 했고, 변경되는 시험에 대비할 수 있게 온라인 모의고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수험생이 변경되는 시험방식에 당황하지 않도록 CBT 모의고사와 성적 분석 서비스를 마련했다. CBT 모의고사는 무역영어 상시시험은 물론, 새로 도입 예정인 국제무역사 CBT까지 대비할 수 있다. 더불어 ‘문제노트’, ‘무역용어/영어어휘집’ 등 다양한 학습 컨텐츠들을 추가로 지원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