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초→꽃미남…고디바, 손석구 이어 샤이니 민호 모델 발탁
상태바
마초→꽃미남…고디바, 손석구 이어 샤이니 민호 모델 발탁
  • 박성재
  • 승인 2023.01.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디바, 민호와 함께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 캠페인 오픈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만능 엔터테이너 민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민호는 그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및 열정적인 이미지뿐만 아니라, 패셔너블하며 남성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다. 다채로운 모습을 지닌 민호의 매력은 고디바의 다양한 제품이 선사하는 행복감과 어우러져 풍부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민호와 함께, 고디바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는 물론 감사를 전하는 5월과 썸머 시즌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공식 SNS와 오프라인 매장,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서 민호의 달콤함이 묻어나는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갈 예정이다. 2월 중에는 매장과 고디바 자사몰에서 달콤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으로, 민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고디바는 2023년 발렌타인 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Merry-go-round Waffl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은 반짝이는 회전목마와 유럽 인기 디저트 와플을 모티브로 했다. 올 상반기에는 새로운 뮤즈 민호와의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 고디바(GODIVA)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