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향기 가득한 남성 소바쥬 그루밍 컬렉션 선봬
상태바
디올 뷰티, 향기 가득한 남성 소바쥬 그루밍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6.2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대표 남자 향수 라인 ‘소바쥬’와 함께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향기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된 ‘디올 소바쥬 남성 그루밍 서머 리추얼’을 선보인다.

상쾌한 청량감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루틴은 클렌징-면도-피부진정-수분공급-파이널 향기 터치로 5단계로 이뤄진다. 꼼꼼한 단계별 케어는 그루밍족의 필수 요건이다.

강렬한 소바쥬의 향으로 상쾌하고 시원한 클렌징 모멘트를 선사하는 ‘소바쥬 샤워젤’ 그리고 데일리 페이스 클렌저 및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2-IN-1 클렌저 ‘소바쥬 페이스 클렌저 앤 마스크’로 샤워와 세안단계에서 사용한다.

얼굴의 굴곡이나 미세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섬세하고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바쥬 쉐이빙 젤로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을 돕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을 진정시켜 준다.

부드럽고 감각적인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 마지막으로 상쾌한 시트러스 노트와 함께 풍부한 우디향을 선사하는 파이널 터치- ‘소바쥬 오 드 뚜왈렛으로 마무리한다.

디올 소바쥬 그루밍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