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맑고 선명한 컬러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상태바
헤라, 맑고 선명한 컬러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가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맑은 색상과 덧바를수록 광택감이 쌓이는 제형이 특징이며, 원하는 만큼 덧바르면 선명하면서도 과감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까지의 밀레니얼 트렌드, 이른바 Y2K 콘셉트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표현할 수 있다.

헤라만의 글로우 커팅 기술로 광택감을 주는 성분을 세밀하게 쪼개어 기존 틴트 유형에서 구현할 수 없었던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광을 선사한다.

아몬드 오일과 코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색감을 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거림이나 답답함 없이 맑은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맑고 화사한 6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3가지 색상(히든 모브, 리들러, 시퀀스)은 유지하고, 립 제품 고관여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3가지 신규 색상(픽셀 핑크, 러브 바이트, 피치 플리즈)을 추가했다. 

제품 용기 디자인은 헤라의 기존 센슈얼 라인과 통일성을 가져가되 맑은 색상과 광택감이 돋보일 수 있도록 변경했고, 입구 부분을 좁혀 사용 시 적정량을 취하면서 양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기존 제품의 패키지부터 제형, 컬러까지 고객의 의견을 기반으로 개선한 헤라의 새로운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6월 26일부터 네이버 사전 출시로 판매 중이고, 7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등 오프라인 채널과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헤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