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오픈마켓형 신선식품 수요↑... '식품 甲’ 프로모션 흥행
상태바
G마켓, 오픈마켓형 신선식품 수요↑... '식품 甲’ 프로모션 흥행
  • 박성재
  • 승인 2023.07.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마켓을 통해 신선식품을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작년 한 해 동안 판매된 신선식품이 5년 전인 2017년 대비 40%나 증가했다. 올 상반기 역시 작년 동기 대비 12% 오름세를 보였다. 

G마켓은 오픈마켓에서 신선식품을 찾는 고객 수요가 커지자, 우수 신선식품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우수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신선식품 甲(갑)’ 프로모션이 있다.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G마켓 영업 담당 CM들이 직접 고른 상품을 일주일간 특가 판매한다. 

오는 23일까지 제철과일을 선보이는 ‘과일甲’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천 상품으로 복숭아, 자두, 초록사과 등 인기 제철 과일을 비롯해 냉동과일, 워싱턴 빙체리 등의 여름용 인기 디저트와 다이어트식 상품 등이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중복쿠폰’도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사업자회원의 경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쿠폰’을 추가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19일 오후 8시 G라이브 채널을 통해 제철 과일을 판매할 예정이다. 과일甲 프로모션 상품을 G마켓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