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1주년 기념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7.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프랑스 개발사 플레이윙에서 개발한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의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센추리는 지난해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오는 25일 1주년을 맞는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1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로, 일일미션 중 1종을 클리어한 뒤 이를 캡처한 뒤 인증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출석 시 1000캐시를 적립, 최대 2만 9000 캐시를 모을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축하 댓글 등록하기다. 이벤트 공지 게시물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완성되는 이벤트로 2000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 커뮤니티 이벤트는 ‘1주년 축하’를 주제로 자유롭게 게시글을 등록하면 된다. 게시글을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5000 캐시를 지급한다. 

1주년을 기념해 센추리 시즌3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시즌3에는 신규 클래스 ‘라임블러드’와 게임모드 ‘유물전’을 업데이트 했고, 밸런스 조정을 위한 패치도 추가했다.

라임블러드는 초월적인 빙설의 힘과 빛나는 현명함으로 무장한 반인반수의 전사다. 유물전은 신규 맵 ‘빛나는 얼음의 전장’과 ‘스나이르펠 협곡’에서 진행되며, 모두 3라운드를 진행하며 공격과 수비로 나뉘어 먼저 2라운드를 따내는 팀이 승리한다. 

또 화염구 스킬에 대한 전반적인 밸런스 조정과 전투 시야 확대, 카메라 흔들림 감소 등 전투 관련 UI 개편과 드래곤의 움직임, 회전 동작 감소 등 조작 관련 개편도 진행됐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