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31일까지 눈이 번쩍 ‘보풀탈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31일까지 눈이 번쩍 ‘보풀탈출 이벤트’ 실시
  • 김재영
  • 승인 2016.01.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상당 고급 보풀 제거기는 물론 1000원 현금 포인트도 제공
‘혜택존’으로 ‘바로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31일까지 ‘50% 만능 할인쿠폰’ 증정

888 사진 : 위드이노 제공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의 중소형숙박 앱 ‘여기어때’가 이달 31일까지 ‘보풀탈출 혜택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는 혜택존이 있는 제휴 숙소 이용 시 3만원 상당의 고급 보풀제거기를 추첨을 통해 준다. 동반 입실객 모두에게도 1,000원 현금포인트를 준다. ‘여기어때’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평소보다 2배 적립된다. 더불어 당첨자가 배출된 제휴점 업주에게는 치킨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앱 내에서 '50% 할인쿠폰 아이콘'이 표시된 업체를 확인하고 '바로예약' 결제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음번 결제시 어디서나 사용가능한 만능 50%(해당 결제 금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중 200명을 추첨해 다이어리와 머그컵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상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혜택존’은 ‘여기어때’가 특허 출원한 국내 첫 객실 모바일 인증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위드이노와 제휴된 10만여 객실 내, 혹은 숙소 프론트에 NFC(비접촉식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와 QR코드로 적용돼 있다. 혜택존 이용은 제휴 숙소 안에서 이용자가 ‘여기어때’ 앱을 구동하고, 객실 내 ‘혜택존 마크’를 QR코드로 찍거나 스마트폰으로 접촉하면 된다. 이용자는 혜택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숙소예약이나 기프티콘 구매에 사용 가능한 현금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숙소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시간 연장도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지난해 12월 초, 중저가호텔의 숙박 예약 기능인 ‘바로예약’을 업계에서 처음 도입했다. 기존에는 고급호텔 등에서 제한적으로 적용되던 플랫폼 예약 기능을 중저가 호텔로 확장시킨 것이다. ‘바로예약’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숙박업소의 객실정보 확인부터 예약 가능 여부, 결제까지 가능하다.

 

위드이노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지난해 11월 이후, '여기어때'는 연계거래액과 제휴업체 수, 사용후기 수 등 각종 지표에서 기존 1위 기록을 갈아 치웠으며, 타 사 서비스와 이 격차를 계속 벌려 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여기어때’와 제휴된 중저가호텔 수는 3,500여 개이며, 본 행사를 통해 연 내 5,000개 돌파를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