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위하준, 피렌체의 가을 낭만 담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화보 선보여
상태바
배우 위하준, 피렌체의 가을 낭만 담은 브루넬로 쿠치넬리 화보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8.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위하준이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23 가을·겨울 화보가 지큐(GQ) 코리아를 통해 공개됐다.

위하준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낭만적이면서도 이국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위하준은 코트, 수트 그리고 캐주얼한 자켓 등 여러 스타일링을 다양한 모습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연스럽게 소화해 브랜드의 감성을 표현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23 가을·겨울 컬렉션은 ‘Timeless Reserves & New Blends’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클래식 디자인을 새로운 해석과 조합으로 표현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아이템들은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는 ‘올드머니 룩’의 대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수트, 캐시미어 코트, 스웨터 등 최고급 원단을 엄선해 만든 아이템들이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위하준은 올해 하반기 드라마 '최악의 악' 공개를 앞두고 있고,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알렸다.

위하준과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지큐 코리아의 웹사이트,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지큐 (GQ) 코리아 / 브루넬로 쿠치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