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발끝까지 부드러움 푸마 아델리나 워킹화 신고 워킹!워킹! 
상태바
이민정, 발끝까지 부드러움 푸마 아델리나 워킹화 신고 워킹!워킹! 
  • 이수빈
  • 승인 2023.09.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부드러운 쿠셔닝을 지닌 워킹화 신제품 ‘아델리나(Adelina Slip-on)’를 ABC마트 단독으로 출시하고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민정은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에 당당한 자세로 소통하는 태도에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배우다. 이런 긍정의 이미지로 푸마화 함께한 그녀는 평소의 이미지 답게 화보에도 밝은 에너지가 반영됐다. 

화보는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우러지는 ‘아델리나’의 장점을 살려 캐주얼, 일상복, 스포티 세 가지 무드로 연출됐다. 이민정은 화보에서 각 무드에 따라 비즈니스` 캐주얼이나 편안한 운동복 등 다양한 복장과 ‘아델리나’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델리나’는 ‘걸으며 느끼는 부드러움’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워킹화다. 푸마의 소프트 폼(Softform+) 인솔이 적용돼 걸을수록 더 편안하고 안정적인 쿠셔닝을 제공한다. 

신축성 있는 어퍼 니트 소재로 발을 감싸는 듯한 착화감에 제품 무게를 줄여 워킹시 가벼운 움직임을 취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도 특장점이다. 슬립온 디자인으로 신기 벗기 편할 뿐만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과 매칭하기도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화이트,블랙, 베이지, 핑크 4종으로 마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좌. 푸마 아델리나/ 우. 푸마 소프트라이드 플렉스.
좌. 푸마 아델리나/ 우. 푸마 소프트라이드 플렉스.

아델리나와 함께 ‘소프트라이드 플렉스’도 출시된다. 워킹 및 일상 생활에 적합한 소프트라이드 폼 미드솔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다.

가을 데일리 워킹화 신제품 아델리나와 소프트라이드 플렉스는 전국 ABC마트 매장 및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