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부산·인천 등 지방광역시 ‘배달고수 클럽’ 진행
상태바
우아한청년들, 부산·인천 등 지방광역시 ‘배달고수 클럽’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09.1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 추가적인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더 맞춤형 정기 프로모션 ‘배달고수 클럽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배달고수 클럽은 각자의 운행 환경에서 꾸준히 배달을 수행하는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제도다. 기존 보상에서 추가적인 보상을 원하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의 현장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인천,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등 지방광역시 라이더를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배달고수 클럽 기간 동안 배민커넥트가 지정한 금액보다 적은 배달비가 발생하면 부족한 차액만큼 추가적으로 라이더가 받을 수 있는 구조다.

참여하는 라이더는 자신의 운행패턴에 따라 4가지 그룹으로 분류되며, 각 그룹별로 부여된 미션 포인트를 달성하면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설문에 참여하는 라이더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배달 클럽 라이더 대상으로는 추첨으로 혼다 오토바이 PCX125를 3명에게 전달한다. 최종 결과와 경품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안내하며, 보상지급은 내달 13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된다.

우아한청년들 사업개발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생하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을 위해 알맞은 보상과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라이더 맞춤형 제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