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해피 윈터데이 겨울 스키장룩 공개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해피 윈터데이 겨울 스키장룩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1.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눈 내리는 오두막 배경의 겨울 화보를 공개하고, 윈터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가 공개한 이번 겨울 화보는 ‘해피 윈터 데이(Happy Winter Day)’를 주제로 눈 내리는 오두막 앞에서 친구들과 함께 스키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았다. 일상 속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제안하는 블랙야크 키즈는 이번 화보를 통해 스키, 눈썰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아이들을 위한 가볍고 따뜻한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키룩 컨셉의 윈터 컬렉션은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적용해 한파에도 끄떡없는 보온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자켓부터 패딩 팬츠, 방한화 부츠 와 모자, 장갑까지 캐주얼하면서도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히마GTX다운재킷’은 손석구가 착용해 화제를 모은 블랙야크의 ‘히마GTX히팅다운재킷’의 디자인을 그대로 녹여낸 다운사이징 아우터다. 투습과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하고, 바깥으로 손실될 수 있는 열을 막아주는 축열 안감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풍성한 부피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여아용 아우터 2종도 있다. ‘제인E다운재킷’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에코퍼와 허리 벨트로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눈썰매를 즐기는 설원에서 더욱 눈에 확 띄는 덕다운이다. ‘앨리스L다운재킷’은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으로, 허리 절개선과 사각형 퀼팅 디자인이 돋보인다.

패딩 부츠 ‘샤이니 부츠’와 휘슬이 달린 방한모 ‘패딩여아캡’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화사한 스키룩을 선보인다.

사진 블랙야크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