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여신 권은비, 힙한 스타일의 수프라 겨울 컬렉션 화보에
상태바
스트릿 여신 권은비, 힙한 스타일의 수프라 겨울 컬렉션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1.29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수프라(SUPRA)가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와 함께한 새로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는 23가을·겨울 시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권은비와의 가을 화보 이후 두 번째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

화보 공개에 앞서 사전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권은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수프라와의 두 번째 작업을 예고하고 나섰다. 본편 영상에서는 화보 장인다운 압도적인 비주얼과 힙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스트릿 여신의 면모를 보였다.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표정과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 권은비는 핫셀럽다운 뛰어난 비주얼로 수프라의 스트릿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권은비는 수프라 메인 아이템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재킷’을 착용,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그녀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트릿 무드를 자아냈다. 여기에 올블랙 컬러가 특징인 수프라의 ‘베이더 X 운동화’ 제품을 매치해 압도적인 비율로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권은비의 겨울 화보를 함께한 수프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프리미엄 스트릿 스타일에 온전히 집중,수프라만의 브랜드 가치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 곳곳에 설치된 주요 디자인 포인트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스케이트보드 기물이 특징이다.

수프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영상 및 화보 속에서 권은비가 착용한 아이템은 수프라 공식몰과 수프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수프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