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차은우 日 '한류 피아' 2024년 1월호 표지와 권두 장식 [KDF World]
상태바
대세남 차은우 日 '한류 피아' 2024년 1월호 표지와 권두 장식 [KDF World]
  • 이태문
  • 승인 2023.11.29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한류스타 차은우가 일본의 유일한 한류 전문 월간지인 '한류 피아(韓流 ぴあ)' 2024년 1월호 표지와 권두도 장식했다.

'한류 피아'는 2006년 창간 이래 17년째 일본 한류팬들의 꾸준한 사랑과 주목을 받고 있는 전문 잡지다.

'한류 피아'는 인기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차은우에 대해 눈부신 압도적인 비주얼로 '얼굴 천재' '만찍남' 등으로 불린다고 소개했다.

이어 인기 웹툰 만화가 원작인 최신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내용과 매력도 실었다.

아울러 차은우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함께 열연한 박규영, 이현우와 함께 드라마의 감상 포인트를 안내했으며 작품에 대한 소감도 전했다.

또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차은우 화보를 비롯해 출연진 셋이서 찍은 사진도 실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정규 기획 특집인 '편집부 엄선! 최신 한국 드라마에 뜨거운 시선'에서는 10년 만에 사극으로 돌아온 배우 남궁민의 열연이 돋보이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을 비롯해 '최악의 악' '7인의 탈출'  '너의 시간 속으로' 등을 집중 소개했다.

사진 = 한류 피아(韓流 ぴあ)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