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新영웅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新영웅 사황 ‘손오공’ 등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11.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손오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사황 손오공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파티의 공격 능력을 높이는 버프와 적은 수의 대상을 공격할 때 더욱 강력해지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레전드 등급 영웅 ‘나타’와 ‘아수라’가 추가됐다. 나타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치명타 공격과 사망 시 1회 부활이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수라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치명타를 통해 보호막을 획득하고 파티 전체에 도트 힐을 부여할 수 있다.

아수라를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아수라 챌린저 패스’가 업데이트 됐다. 이용자는 정해진 파티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유물의 상위 콘텐츠인 ‘고대 유물’ ▲서버에 상관없이 지인들끼리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채팅∙친선전을 진행할 수 있는 ‘크루 시스템’ ▲무한의 탑 최대 레벨 확장 ▲골드던전∙유물던전 최대 레벨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내달 13일까지 손오공과 시튼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나타의 ‘일반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다가오는 어둠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레전드 등급 영웅 ‘하르말’을 비롯해 각종 성장 재화(금화∙영웅 경험치 등)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