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기념 프로모션... 전 상품 20% 할인
상태바
G마켓, ‘스마일카드 에디션3’ 출시기념 프로모션... 전 상품 2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12.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현대카드와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는 14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연회비 2만원으로 적립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하다.

기존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적립 혜택을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적용되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첫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1만100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만원씩 모두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전에 스마일카드로 동일 혜택을 받았거나 카드 해지 후 재발급한 고객은 제외된다.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혜택도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사이트별 최대 7만원, 모두 14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ID당 1회 이용할 수 있다. 인기 카테고리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털, 식품, 해외직구, 숙박∙여행 등 모두 8개의 인기 카테고리별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고, 행사 기간 스마일카드 에디션3(VISA)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스마일캐시 2만원을 지급한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