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폴로∙헤라 등 450개 브랜드 '정기 세일'... 최대 60% 할인
상태바
롯데百, 폴로∙헤라 등 450개 브랜드 '정기 세일'... 최대 6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일부터 21일까지 ‘신년 정기 세일’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일 행사의 비주얼 테마는 ‘청룡’과 ’비상’이다. 2024년 갑진년 청룡의 좋은 기운을 받아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비상하길 염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래픽 아티스트 ‘채병록’ 작가와 손잡고 올 한해도 더욱 힘차게 출발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청룡’과 ‘비상’을 테마로 디자인했다. 

이번 세일 행사는 다양한 상품군을 최대 60% 할인하며 연초 높은 선물 수요를 감안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패션부터 화장품, 리빙까지 전 상품군에서 걸쳐 모두 '450여 브랜드'가 신년 정기 세일에 참여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남성패션과 여성패션 상품군에서는 ‘폴로’ ‘라코스테’ ‘띠어리’ 등 겨울 시즌 오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스포츠∙애슬레틱스 상품군에서는 ‘라코스테 스포츠’ ‘안다르’ ‘컬럼비아’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연초 높은 선물 수요를 겨냥한 행사들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화장품 상품군에서는 선물 수요가 활발한 연초 시즌에 맞춰 오는 2일부터 14일까지 ‘설화수’ ‘헤라’ ‘랑콤’ 등 모두 23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고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방, 식기 상품군에서는 설 맞이 유기, 자기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오덴세’ ‘로얄 코펜하겐’ ‘이형근 유기’ 등 모두 21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군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1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가구, 홈패션, 식기 브랜드 등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최대 15%, 뷰티 브랜드에서는 최대 10% 남성패션, 여성패션 상품군에서는 최대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세일 기간 중 식음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F&B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