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쳇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협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찰스앤키스-쳇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협업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앤키스는 런던 기반의 디자이너 ‘쳇로(Chet Lo)’와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15 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인트 마틴을 졸업한 아시아계 미국인 ‘쳇 로’는 아시아의 유산과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아방가르드하고 유니크한 니트웨어로 재해석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디자이너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에는 ‘쳇 로’의 상징적인 드래곤 스타일 스파이크가 새로운 형태로 변형돼 가장 사랑받았던 찰스앤키스 디자인을 재조명한다. 

뮬, 타이업 발레리나 플랫부터 조각 같은 스파이크 플렉시 힐까지 다양한 슈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금속 손잡이가 달린 작고 기하학적인 토트백과 메탈릭 실버 스파이크 볼 백 참이 돋보이는 숄더백도 함께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을 완성하는 스파이크 헤어밴드는 룩에 기발함과 우아함을 더한다. 컬러 팔레트는 ‘쳇 로’의 DNA 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시아에 뿌리를 둔 선명한 레드 컬러와 에너지 가득 유쾌한 푸시아 컬러의 터치가 블랙에 더해져 강렬함과 현대성을 갖는다.

찰스앤키스와 ‘쳇 로’의 협업 컬렉션의 캠페인은 그림자와 움직임의 유희를 아름답게 묘사하며 쳇 로의 실험적인 미학과 찰스앤키스의 세련된 우아함을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찰스앤키스와 ‘쳇 로’의 협업 캡슐 컬렉션은 1 월 15 일부터 전세계 찰스앤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찰스앤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