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설 명절 '베스트상품 기획 할인전’ 진행
상태바
이마트24, 설 명절 '베스트상품 기획 할인전’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1.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8000원대부터 6만원대로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 있는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상품 기획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상품은 미국산 LA갈비구이세트, 안동사과 등 신선식품, 조미김∙식용유∙통조림세트, 생활용품세트 등 12종이다. 고객들은 행사 카드(비씨∙KB국민∙현대)로 베스트 선물세트 12종을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고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고 있다.

또 프리미엄 선물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고품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우미학’의 한우선물세트 3종, 설성목장의 정육세트 3종, ‘새벽집’의 한우 등심 선물세트 2종 등을 마련했다. 

주류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유명 브랜드 인기 위스키부터 전통주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달모어킹알렉산더3세, 달모어2008빈티지, 로얄살루트21년몰트 등 고가의 위스키를 비롯해 청룡의 해를 맞아 푸른 용으로 디자인한 패키지로 새로움을 더한 ‘조니워커 블루용띠에디션' '화요53도청룡에디션'도 준비했다. 

제주레드향, 천혜향, 사과 등으로 구성된 과일세트와 샤인머스캣, 애플망고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과일세트도 판매한다. 그 외에도 어묵, 치즈, 수제소시지 등 간편식 선물세트, 한과∙약과∙양갱 선물세트,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으로 구성된 헬스뷰티 선물세트,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가습기, 음식물처리기, 로봇청소기 등 소형생활가전까지 준비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이 명절 선물 구입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성비 있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이마트24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