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X뚜두 초콜릿, 밸런타인데이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탈리다쿰X뚜두 초콜릿, 밸런타인데이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2.0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뷰티 탈리다쿰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탈리다쿰 복합문화공간인 티케이앤(TK&)에서 수제 초콜릿 브랜드 ‘뚜두(toudou)’와의 콜라보로 팝업스토어를 운영,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는 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진행, 티케이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탈리다쿰X뚜두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초콜릿’ 한정판을 선보인다. ‘스페셜 초콜릿’은 달항아리와 나비, 탈리다쿰을 표현하는 하얀 민들레 모양으로 이루어져 고급스러움으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만 한정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세트도 선보인다.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밤밤 세트’(멀티밤+립밤)와 글리터 슬리브로 꾸민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페이스 크림+멀티밤)을 출시해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함을 전한다. 티케이앤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문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 ▲스킨케어 듀오 하트 에디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문박스 ▲밤밤 세트 등 제품 구매 시 스페셜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탈리다쿰의 에이치엠베리어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며 회복시키는 고보습 장벽케어 라인이다. 핵심 원료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과 함께 복숭아꽃 추출물, 녹차꽃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14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다. 

‘뚜두(toudou)’는 ‘아주 부드럽다’는 프랑스어로 르 꼬르동 블루 과정을 수료한 파티시에가 만든 국내 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파리로 가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뚜두가 만들었던 다양한 초콜릿 작품들을 전시한다.

사진 탈리다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