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투미 싱가포르 '디스커버링 아스라'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 [kdf 문가영]
상태바
문가영, 투미 싱가포르 '디스커버링 아스라'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 [kdf 문가영]
  • 이수빈
  • 승인 2024.03.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미(TUMI)가 여성 핸드백 컬렉션 ‘아스라(ASRA) 컬렉션’ 론칭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문가영과의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이를 기념해 싱가포르에서  ‘Discovering ASRA’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했다. 배우 문가영은 브랜드의 앰버서더 발탁 후 첫 공식 석상으로 아스라 컬렉션 론칭, 브랜드와 함께 한 첫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싱가포르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는 인도네시아 가수 이시아나 사라스바티, 필리핀 배우 가비 가르시아와 사라 라바티, 베트남 배우 디엠 마이, 홍콩 가수 겸 배우 채탁연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셀럽과 인플루언서, VIP 200여명 등 스페셜 게스트들이 참석했다. 

투미 글로벌 대표 앤드류 도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 글로벌 마케팅 & E 커머스 담당 상무 질 크리젤만과 새롭게 임명된 아시아 태평양 & 중동 담당 부사장 아리스 마룰리스 등 투미의 글로벌 임원진들이 유명 인사들과 자리를 함께 했다.

아스라 컬렉션은 매년 추가되는 투미 여성 라인 중 가장 최근에 론칭한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활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해 디자인됐다. 아스라 컬렉션은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투미의 핵심 컬러인 블랙과 시즌 컬러인 문라이트, 카메오 로즈, 퍼플 선셋) 등 네 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제공된다.

각각의 아스라 백은 부드러운 구조의 플리츠 장식과 조화로운 하드웨어로 이뤄져 있으며, 매듭 장식의 숄더 스트랩이 시각적,질감적 재미를 더한다. 휴대폰이나 선글라스를 수납할 수 있는 마이크로파이버 안감의 외부 포켓과 가죽 모노그램 참(별도 판매)도 투미만의 개성을 더해준다.

디스커버링 아스라(Discovering ASRA) 행사는 투미의 24년 봄 컬렉션과 컬러에 영감을 준 싱가포르에서 진행, 다양한 게스트들을 화려한 여행으로 안내하며 아스라의 현대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첫번째 일정으로는 2척의 투미 요트를 타고 센토사 선셋피어까지 호화로운 선셋 크루즈를 즐긴 뒤, 센토사 골프 클럽에 마련된 VIP만찬 장소로 이동했다. 

‘센토사 파빌리온’으로 변신한 만찬장은 배우 문가영이 구현한 자연스럽고 독특한 스타일과 센토사 섬의 아름다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선명한 퍼플 선셋 컬러의 아스라의 디자인과 컬러로 빛을 냈다. 

입장과 동시에 가방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곡선의 꽃과 실크로 장식된 아치 배경으로 다양한 아스라 실루엣을 선보이는 회전 쇼케이스를 볼 수 있다. 다음은 눈길을 사로잡는 카메오 로즈(Cameo Rose) 컬러 위에 공중에서 떠다니는 아스라 컬렉션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뛰어난 건축학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대리석 방’으로 이동한다.

매혹적인 ‘아스라 앨리’를 걸으며 비주얼 아티스트 마커스 캔즐러의 매력적인 비디오 화면과 대조돼 디스플레이 된 컬렉션을 통해 아스라의 부드럽고 입체적인 질감과 컬러를 감상할 수 있다.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의 벽을 따라 설치된 LED패널은 투미와 문가영의 파트너십을 축하하는 광범위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캔버스 역할을 한다. 

투미 요트 내부.
투미 요트 내부.

투미의 크리에이터 디렉터 빅터 산즈는 다양한 글로벌 게스트들에게 공식적으로 배우 문가영을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소개했다. 만찬 장소에서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바 있는 홍콩 레스토랑 옥타비움(Octavium)의 셰프 비외른 알렉산더 파넥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준비된 맞춤형 메뉴를 선보였다. 

앰버서더 문가영에게 영감을 받은 5개의 코스는 독일에서 태어난 한국 여성으로 접할 수 있었던 다양한 문화 유산부터 음악적 재능, 연기 경력 그리고 투미의 새로운 홍보대사 위촉에 이르기까지 배우 문가영의 인생에서 결정적인 5가지 순간을 집중 조명 했다. 각각의 코스와 함께 특별하게 제작된 영상과 라이브 음악 공연이 함께 했다. 

이후 루프탑으로 자리를 옮겨 별빛 아래에서 이어진 ‘디스커버링 아스라' 파티는 화려한 디지털 불꽃놀이 디스플레이와 한국인DJ 시에나(Siena)의 공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싱가포르 넛맥앤 클로브의 칵테일, 싱가포르 셰프 재니스웡의 디저트 아트 월까지 성공적으로 기념 파티를 마무리 했다. 

새로운 아스라 컬렉션은 전 세계 투미 매장과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미(TUMI) 

이수빈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