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브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감탄브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3.2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티(GRITEE, Inc.)의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언더웨어 팝업존에서 약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서울 측 제안으로 성사된 이번 감탄브라의 첫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견쿨 라인’, ‘자세브라 라인’, ‘주니어브라 라인’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다.

기존에 온라인으로만 판매되었던 해당 상품들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착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현장에 전문 매니저를 배치해 상세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팅의 중요성과 함께 각자의 체형에 맞춘 최적의 핏과 몸에 딱 맞는 편안함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4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NEW 인견쿨 라인’은 겉감을 여름철 특화 원단인 라이크라 인견 쉘론으로 업그레이드해 기존 대비 더욱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안감에는 아이스 스킨 메쉬 원단을 적용하여 냉감성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한 여름에 최적화된 전체 타공 몰드를 최초로 사용하여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 한정으로 최대 62%의 혜택가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 별로 풍성한 추가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감탄브라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한 랜덤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최대 50만원의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로모션용 팬티 및 Y존 커버 속바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체 구매자 대상으로 속옷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진 그리티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