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개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선봬
상태바
시그니엘 서울, 개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4.01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이 개관 7주년을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7년 4월 오픈한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이라는 탁월한 입지 조건과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시설 및 서비스로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왔다. 

시그니엘 서울 전경

오픈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중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 간 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과 레스토랑 예약 고객 대상으로 마련된다.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 오픈 7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응모한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뮤지엄 '윤협 : 녹턴시티(Nocturne City)' 전시 티켓 2매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하루 한 객실 디럭스 룸보다 최대 2배까지 넓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투숙 당일 문자 메세지를 통해 업그레이드 혜택을 안내받는다.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룸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스위트 룸

다이닝 방문 고객에게도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런치 2인 식사권(1명)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1명) ▲더 라운지 프리미엄 1인 딸기 빙수 바우처(2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7주년을 기념해 석촌호수에 핀 화사한 봄꽃을 형상화 한 스페셜 디저트도 준비했다. 망고, 코코넛, 패션후르츠 쿨리를 넣어 산뜻한 맛을 낸 무스케이크로 ‘셰프 테이스팅’ 또는 ‘라운지 클래식’ 코스 요리 주문 시 디저트가 변경 제공된다.

시그니엘 서울은 지난해 10월 글로벌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s) 어워드의 '세계 최고의 50대 호텔'에 이름을 올리며 오픈 6년 만에 세계 최고 호텔의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사진 시그니엘 서울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