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시샘어린 봄바람에도 끄떡없어! 페트레이 윈드브레이커 점퍼 화보에 [KDF 선미]
상태바
선미, 시샘어린 봄바람에도 끄떡없어! 페트레이 윈드브레이커 점퍼 화보에 [KDF 선미]
  • 이수빈
  • 승인 2024.04.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는 봄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와 함께한 24SS 화보와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선미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점퍼와 편안하게 걸치기 좋은 다양한 봄 아우터들을 개성있는 스타일로 완벽 소화해 선보였다.

선미가 착용한 제품 중 루즈한 핏으로 허벅지 기장인 후드 집업 점퍼 ‘크로세(KROSE)’는 내구성이 강한 홑곁 나일론 소재로 제작하여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다. 후드와 밑단에 바디와 동일한 원단으로 스트링 포인트를 주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홑겹 후드 점퍼 ‘바우렌(VAULEN)’은 페트레이의 플루럴 라인으로, 유니크한 뒷면 그래픽과 브랜드 페트레이 로고가 새겨진 후드 스트링이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낸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외에도 롱후드 점퍼 ‘세드랄(SEDRAL)’은 얇지만 힘 있는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됏고, 기본 컬러 구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우터로 제안하고 있다.

선미가 착용한 바람막이 외에도 페트레이의 다양한 아우터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입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페트레이(Peutere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