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교원 웰스,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한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여행이지-교원 웰스,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한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 김상록
  • 승인 2024.04.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시드니)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은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이다. 

여행이지는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다낭 4·5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각각 준비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시드니와 다낭을 결합상품 여행지로 선정했다.

이 상품은 시드니·골드코스트 또는 다낭 패키지(4인 예약 기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4명이 여행을 다녀오면, 교원 웰스의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을 설치해주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예약을 받는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고,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공기청정기를 알차게 사용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생활가전, 라이프케어, 물류 등 그룹사 간 시너지 지속 강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