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4월 '벤텐데이' 진행
상태바
더벤티,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4월 '벤텐데이'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4.04.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벤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미션 수행 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4월 ‘벤텐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벤텐데이는 매월 10일 공개되는 간단한 미션을 수행,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4월 벤텐데이 미션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브랜드 모델 ‘덱스’ 선정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뱃지 탭을 클릭,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10주년 기념 뱃지를 얻을 수 있다.

밴텐데이 캠페인은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12월 16일까지 자유롭게 진행 후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10주년 뱃지는 개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된다. 캠페인 기간 중 총 10개의 뱃지를 모두 획득하면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4월 벤텐데이 미션 영상은 더벤티가 2024년 브랜드 모델 덱스를 선정하는 과정을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재미있게 담은 것”이라며 “이번 미션을 통해 재밌는 영상도 시청하고 기부도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 더벤티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