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에 [kdf LE SSERAFIM 카즈하]
상태바
르세라핌 카즈하, 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에 [kdf LE SSERAFIM 카즈하]
  • 이수빈
  • 승인 2024.04.0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뉴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스튜디오 팝업 오픈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4월 1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성수’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색다르고 다양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더 새로워진 ‘뉴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5일에는 팝업 이벤트 오픈을 기념한 오프닝 행사도 진행됐다. 랑콤 국내 캠페인 모델 르세라핌 카즈하와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을 비롯해 엔하이픈 제이크와 니키, 노정의, 최현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셀럽들은 ‘뗑 이돌 스튜디오’의 다채로운 공간을 관람하기도 하고, 랑콤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기도 했다.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랑콤의 신제품을 360도 펼쳐진 다이나믹한 비주얼로 만나볼 수 있고, 곳곳에 마련된 트렌디한 포토존에서는 내가 주인공인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는 ‘뉴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10가지 쉐이드를 테스트 해볼 수 있으며, 랑콤의 독자 기술인 쉐이드 파인더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뉴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현장에서 테스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81% 스킨케어 세럼 성분이 추가돼 건조함 없이 속광이 은은하게 빛나는 세미 매트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24시간(20~60세 여성 22명 대상, 제품 도포 전과 24시간 후의 피부 밝기 및 명도 값을 비교 하였을 때 통계적으로 유의한 결과)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랑콤의 독자적인 기술인 어드밴드스 에어웨어 테크놀러지™로 얇게 밀착되는 에어리 매트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고, 오랜 시간 숨 쉬는 듯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뉴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선 출시돼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오는 11일 공식 출시된다.

사진 랑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