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메리제인 스타일 슈즈 컬렉션 첫 출시
상태바
스탠드오일, 메리제인 스타일 슈즈 컬렉션 첫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이 ‘24 봄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즐거움과 영감을 주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위트 있는 디테일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한 쉐입이 매력적인 ‘스트랩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밴드형 스트랩 디자인과 푹신한 라텍스 깔창, 스펀지 쿠션을 더한 가벼운 아웃솔을 사용하여 고객들이 실제 착용 시 피로감을 덜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신발 뒷면에서 바닥 면으로 이어지는 돌기와 로고 디테일 등의 디테일을 더해 위트 있게 디자인해 아이보리, 블랙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러블리한 무드의 '데이 메리제인 플랫슈즈'는 메리제인 본연의 디테일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고 아이보리, 레드, 블랙 3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되는 ‘러플 슈 웨어’를 지퍼 클로징으로 편하게 탈부착하여 한층 더 러블리한 무드로 변화를 줄 수도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슈즈 컬렉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출시 당일 11일부터 일주일 동안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데이 메리제인’ 플랫슈즈 구매 시에는 동일 컬러의 러플 슈 웨어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4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성수, 한남, 홍대, 여의도 총 4개 스팟에서 고객 참여형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탠드오일 슈즈 컬렉션은 오직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탠드오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