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내 피부톤에 착붙! 톤페어링 치크&하이라이터 출시
상태바
에스쁘아, 내 피부톤에 착붙! 톤페어링 치크&하이라이터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15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가 내 피부톤에 착 달라붙는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내 얼굴 톤과 무드에 맞춰 다채롭게 조합이 가능한 톤페어링 치크는 물들 듯이 쌓이는 블러링 매트 텍스처와 투명하게 비치면서 맑은 광이 도는 쉬어 젤리 등 2가지 제형과 베이스, 포인트, 뉴트럴 3가지 타입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2가지 텍스처와 3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조합해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보송하거나 글로우한 타입으로 연출할 수 있다. 깨끗하게 톤 업되는 뽀얀 쿨핑크 ‘핑크 아이싱’, 싱그러운 생기로 물드는 피치 코랄 컬러의 ‘피치 피즈’, 라벤더를 말린 소프트 모브 ‘비올레타’, 차분하게 톤 다운된 뮤티드 로즈 ‘로제트’ 등 총 4종으로 만날 수 있다.

은은한 마이크로 쉬머 펄이 함유된 톤페어링 하이라이터는 피부 톤에서 자연스럽게 반 톤 업되어 맑고 투명한 새틴 광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촉촉한 수분을 오븐에 구운 듯 폭신한 베이크드 제형이 적용돼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햇살 아래 조개 껍데기 빛을 담은 샴페인 빔 ‘씨쉘’, 핑크빛 바다에서 반사되는 쿨한 핑크 빔 ‘핑크 마린’ 오로라가 휘몰아치는 듯 독보적인 퍼플 빔 ‘오로라’ 등으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4월 15일 단독 선론칭되며, 론칭 기념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 모두 구매할 경우 베이비 스크런치 3종 세트를 증정하고, 톤페어링 치크 혹은 하이라이터 구매 시 구매한 수량만큼 브러쉬를 증정한다.

증정하는 브러쉬는 치크, 하이라이터 각각의 전용 브러쉬로 얼굴 곡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개발됐다. 탄력있는 촘촘한 텐션모가 파우더를 고르게 흡수해 얼굴 곡면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에스쁘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