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 팔색조 매력 펼친 매거진 화보 공개 [KDF Stray Kids 현진]
상태바
스트레이 키즈 현진, 팔색조 매력 펼친 매거진 화보 공개 [KDF Stray Kids 현진]
  • 이수빈
  • 승인 2024.04.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패션 매거진 '엘르'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그는 강렬한 레드 레더 재킷, 심플하지만 뇌쇄적인 화이트 티셔츠, 블랙 부클 니트 등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에서 강렬한 비주얼을 뽐낸 현진은 지난3월 서울에서 개최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스트레이키 키즈 4TH 팬미팅 '스키즈의 마법 학교(SKZ'S MAGIC SCHOOL)’에 참석한 소감을 자세히 말했다.

그는 “팬미팅을 준비하는 내내 팬들을 위해 연습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그 기운이 촬영일인 오늘까지도 이어진 느낌이다. 혼자가 아니라 스테이가 계속 함께하는 기분이라 열심히 할 수 있었다”라고 대답하며 촬영 소감을 털어 놓기도 했다.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정규 3집 타이틀곡 '특'이 '베스트 K팝' 부문을 수상하고,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樂-STAR'(락스타)' 타이틀곡 '락 (樂)'이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 진입하는 등 스트레이 키즈가 놀라운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것에 대해 현진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과정과 노력이 더욱 중요하고 결과는 따라오는 것이라고 믿는다. 여전히 만족하고 싶지 않고, 더 많은 것을 해내고 싶다. 팬들의 사랑 덕분에 차근차근 여기까지 왔는데 우리 실력이 그에 미치지 못한다면 그만큼 부끄러운 일도 없을 것 같기 때문이다”라고 대답하며 여전한 열정을 드러냈다.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뷰 필름도 엘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엘르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