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내한한 조향사 프레데릭 말과의 만남
상태바
지드래곤, 내한한 조향사 프레데릭 말과의 만남
  • 이수빈
  • 승인 2024.04.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이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만났다. 그의 한국 방문은 지난 9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과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이뤄졌다. 

지드래곤과 프레데릭 말

프레데릭 말은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협업해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뮤스크 라바줴는 이미 ‘지드래곤 향수’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 만남과 협업의 의미는 더욱 뜻 깊다.  

이날 브랜드 창립자이자 조향업계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프레데릭 말이 지드래곤을 반갑게 맞아, 직접 브랜드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스페셜 에디션을 지드래곤에게 전달하고 이번 협업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은 지드래곤이 평소에 즐겨 사용한 뮤스크 라바줴 향수와 바디 오일 제품에 지드래곤을 상징하는 데이지를 더했고, 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그 의미가 더 특별하다. 이 제품은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에서 지드래곤만을 위해 제작한 제품으로 판매는 하지 않지만, 지드래곤이 애용하는 뮤스크 라바줴 컬렉션은 전국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