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굿바이 스프링’ 세일 ...24 봄 신상품 최대 28% 할인 시작
상태바
LF몰, ‘굿바이 스프링’ 세일 ...24 봄 신상품 최대 28% 할인 시작
  • 이수빈
  • 승인 2024.04.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운영하는 LF몰이 24SS 봄 신상품 할인행사 ‘굿바이 스프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마련된 굿바이 스프링 대표 혜택으로는, LF 대표 35여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우터, 티셔츠, 가방 등 2000여종 최대 28% 할인 및 구매 금액대 별 할인 쿠폰이 있다. 10만원 이상 상품 대상으로 1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5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발급한다. 

이번 행사 대표 제품으로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봄 재킷 등의 가벼운 아우터, 봄 맞이 가방 등이 꼽힌다. 현재 5차 예약 판매 중인 ‘헤지스 프렌치 워크재킷’, 입체적인 짜임이 돋보이는 ‘알레그리 카라 바시티 재킷’, LF몰 단독 판매이자 1차 물량 완판으로 리오더 중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데님 재킷’, 시그니처 로고 배색이 돋보이는 ‘이자벨마랑 에뜨왈 울혼방 가디건’ 등 가벼운 자켓과 가디건 등이 인기다. 

가방, 신발 등 봄 맞이 잡화 아이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리본 백팩 겸 숄더백’, 발레코어 무드를 재해석한 ‘질스튜어트뉴욕 호보 크로스백’ 등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앞세운 가방들이 대표적이다. 

본격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브랜드도 2월 말부터 봄여름 신상품들을 내놓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닥스골프 하우스체크 여름 홑겹 점퍼’, 24SS 시즌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 ‘더블플래그 시그니처 조거 팬츠’ 등이 베스트 아이템이다. 

LF몰은 이번 봄 세일 행사를 시작으로 연이어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행사 등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4~5월 봄 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