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화려한 봄을 만끽, 화사한 ‘평온’을 선사
상태바
호텔에서 화려한 봄을 만끽, 화사한 ‘평온’을 선사
  • 김선호
  • 승인 2016.04.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스한 햇살과 꽃내음을 물씬 담고 찾아온 호텔
봄보다 더 봄 같은 벚꽃 만개, 평온하고 향긋한 숙박

벚꽃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호텔로 향하고 있다. 북적거리는 거리를 벗어나 평온하게 봄을 만끽하고 싶은 니즈 때문이다. 물론 여기에 호텔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누리며 가족들과 봄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직장인들의 고단한 심신을 풀면서도 가족들과 평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의 각양각색 봄 나들이를 탐구해보자.

…‘스프링 겟어웨이’ 여유로운 24시간의 봄 향취 즐기기

GF_002 사진제공: 워커힐/ W 서울 워커힐 벚꽃 전경

W 서울 워커힐이 봄 나들이 여행객을 위해 ‘W 스프링 겟어웨이’ 봄 패키지를 주중(금, 토 제외)에 이용하는 이용객에 한해 체크인한 시간(1박 기준)으로부터 24시간동안 투숙이 가능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바쁜 직장인들이 늦은 퇴근 이후 체크인해도 다음날 오후 12시 정각에 체크아웃할 필요없이 ‘워커힐 벚꽃축제’와 W 서울의 각종 시설 등 봄나들이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다. 4월 9일부터 24일까지는 워커힐 언덕에 위치한 ‘워커힐 스트리트’에서 2016 워커힐 벚꽃축제가 개최되고 있다.

‘W  스프링 겟어웨이 (W Spring Getaway)’ 패키지는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 서울 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2인 조식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겨울 시즌 동안 거칠어진 피부와 지친 마음을 동시에 힐링할 수 있도록 호텔 내 사우나 시설인 ‘워터존 (WATER Zone)’ 2인 무료 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W 서울 워커힐의 ‘워터존’은 자신에게 맞는 워터 테라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성된 워터풀,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을 비롯한 최상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월풀로 몸의 긴장을 풀고 각종 허브를 이용한 다양한 입욕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통창을 통해 한강의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인 ‘웻 (WET)’과 피트니스센터 ‘핏 (FIT)’의 무료 입장, 어웨이 스파 (AWAY Spa)의 트리트먼트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29만 4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이며 5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제주를 즐기는 ‘봄’ 시즌에 호텔도 ‘풍덩’

GF_003 사진제공: 호텔롯데/ 롯데시티호텔제주의 온수풀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따뜻한 햇살과 향긋한 꽃내음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을 위한 봄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 입욕제 세트 및 호텔 내 씨카페(C`café)에서 즐길 수 있는 ‘3色 블라썸’ 에이드 2잔이 제공된다.

특히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만원이 할인되며, 연휴 기간인 5월 5일부터 7일 사이에 투숙 예정인 고객들은 4월 21일까지 예약시 4만원, 홈페이지로 예약할 경우 5만원이 할인되는 ‘얼리버드’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

2박 이상 여행을 계획 중인 관광객이라면 ‘배러 댄 원 나잇(Better than One Night) 패키지’를 추천한다.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들은 1박당 14만원의 가격에 조식2인 1회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예약시, 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해 1박당 13만원의 가격에 스탠다드 객실과 2인 조식이 2회 제공된다(상기 요금은 세금 미포함).

이번 패키지 고객은 6층 야외정원의 자쿠지, 풀바 및 온수풀과 건식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입차일과 출차일, 차량 번호를 남기면 김포공항에 위치한 롯데몰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위한 대비

GF_004 사진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사랑하는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이벤트 및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날에는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삐에로 공연, 호텔 로고 풍선 및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플레이스 매트 제공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 아이와 함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4월 25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뷔페레스토랑 ‘패밀리아’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 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1명, 8일 어버이날에는 성인 1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런치 뷔페 가격은 어른 기준 78,000원, 디너 뷔페 가격은 88,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주말 일식 뷔페로 유명한 일식당‘만요’에서도 5월 5일 어린이 메뉴를 추가한 어린이날 미식 뷔페를 운영한다. 중식당 ‘천산’에서는5월 1일부터 5일까지 성인 2명 기준 어린이 1명에게 자장면을 제공하고, 5월 6일부터 15일까지는 디너 코스 주문 시 2인 기준 와인 1병 또는 랍스터 테일 또는 중새우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아이들이 객실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패키지(Kids Pool Package)를 이용할 수있다. 키즈 풀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뷔페 패밀리아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아이가 방 안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되는 스웨덴 준블럭 래쉬가드 한 벌, 건강한 귀리음료 오틀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래쉬가드를 입고 객실 욕조에서 따뜻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간식으로 귀리로 만든 웰빙음료를 마시는 컨셉. 다음날 아침, 3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도 제공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