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18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가
상태바
리더스코스메틱 '2018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가
  • 한 윤철
  • 승인 2018.05.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홍 직방으로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H. A. 모이스처 앰플’ 공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 김진구)이 지난 22일부터 3일간 중국에서 열린 ‘2018 상하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큰 인기를 끌었다고 25일 밝혔다.

 

‘상하이 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로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는 물론 유럽, 미국 등 총 34개국에서 3000여개 기업과 1만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5년 연속 이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해 선케어 및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 리더스코스메틱은 ‘2018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리더스코스메틱(016100, 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이 지난 22일(화)부터 24일(목)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진행된 ‘2018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마스크팩, 선케어,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23일에는 유명 왕홍 샤오샤오위미(小小玉米)와 함께 직방을 진행하며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H. A. 모이스처 앰플’을 최초 공개했다. 직방은 총 2만9000여명이 시청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존 베스트셀러 마스크 제품 외에도 이승기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인솔루션 바세린 마스크 2종’과 LPGA(미국여자프로골프)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 제품들을 소개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현지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연구하는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며 “K뷰티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기 위해 마스크팩 외에도 이번 신제품 앰플과 같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고민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