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토종호텔 최초로 해외 로드쇼
상태바
롯데호텔, 토종호텔 최초로 해외 로드쇼
  • 조 휘광
  • 승인 2018.06.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서... "글로벌 체인 도약 계기"


▲ 롯데호텔이 국내 토종호텔로는 최초로 단독 해외 로드쇼를 진행했다. 27일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로드쇼는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기업, 금융기관, 국제기구 및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호텔이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에서 토종호텔로는 최초로 단독 해외 로드쇼를 진행했다.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기업, 금융기관, 국제기구 및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로드쇼는 역사적인 남북 정상회담의 장소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MICE 중심국가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는 싱가포르에서 열려 국내 호텔업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국내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30개(국내 19개, 해외11개) 호텔을 운영 중인 롯데호텔은 지난 27일 열린 이번 로드쇼에 시그니엘서울 몰튼 앤더슨 총지배인, 이그제큐티브 타워로 강북 지역 최고의 6성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이국내외 롯데호텔의 세일즈 담당 임직원들과 함께 참석했다.

 

6성급 브랜드인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하노이와 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괌 등 5성급 호텔, 라이프스타일브랜드인 L7호텔, 비즈니스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등 롯데호텔이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호텔에서 참가한 임직원들은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주요 다국적기업 거래선, 예비 고객들과 상호 이해를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한국 호텔업계 최초 글로벌 체인호텔로의 도약을 실현해 가고 있는 롯데호텔이 단독 로드쇼를 개최한 것은 브랜드와 업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일상적인 세일즈마케팅 외에도 주요 도시 로드쇼를 진행해 호텔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은2011년 롯데호텔모스크바의 성공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미국,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 주요 도시에 오픈, 운영 중이며 앞으로 ‘아시아 톱3 브랜드 호텔’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아시아, 유럽, 북미 거점도시들을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