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액세서리 ‘잇 백’ 모델에 김고은
상태바
빈폴액세서리 ‘잇 백’ 모델에 김고은
  • 한 윤철
  • 승인 2018.08.2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빈폴액세서리의 ‘잇백(It Bag)’을 들고 가을 나들이를 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김고은을 선정, 야심차게 준비한 ‘클레버(Clever)’ 라인의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키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클레버’ 라인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라운드 쉐입에 페미닌한 가죽 묶음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컬러 배색 스트랩을 적용해 사랑스럽고 인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빈폴액세서리는 천연 스웨이드와 유사한 외관 뿐 아니라 가볍고 오염에 강한 소재 알칸타라와 가죽을 조합해 시크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은 새들백, 사첼백, 백팩, 미니크로스 등으로 구성됐고, 올리브, 브라운, 머스타드, 네이비, 스카이 블루 등의 컬러로 출시됐다. 새들백 42만8000원, 사첼백 47만8000원, 미니크로스 33만8000원, 백팩 52만8000원이다.




 

팔색조 매력의 김고은은 포멀 스타일에서는 도도하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 끌고 페미닌 룩을 연출할 때는 사랑스런 미소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회사는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