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도심 속 호텔 패키지?
상태바
아이와 함께하는 도심 속 호텔 패키지?
  • 한 윤철
  • 승인 2018.09.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선보여




▲ JW 메이어트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에 제공되는 140조각 그림퍼즐과 어린이용 어메니티, 미니 배스볼.


JW 메리어트 서울이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는 번거로움 없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는 ‘패밀리 바이JW’ 패키지는 디럭스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 놀이 소품들과 ‘르 쁘띠 프랭(Le Petit Prince)’ 어메니티 등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JW메리어트 서울의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이 제공된다.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색칠 공부, 숨은 그림 찾기,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배가 시키도록 디자인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증정된다.


또한, 대형 욕실에서 즐거운 배스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깜찍한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이 제공되며,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프랑스의 ‘르 쁘띠 프랭’ 어메니티가 준비된다. ‘르 쁘띠 프랭’은 프랑스 어린왕자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메니티로, 샴푸(30ml), 샤워 젤(30ml), 비누(15g)가 어린 왕자 속 유명 삽화 그림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이 밖에도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치즈 버거, 맥 앤 치즈, 피자, 나만의 스파게티, 비빔밥 등의 다양한 키즈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아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초대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디럭스 프리미어 룸 기준 31만9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