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치크 앤 아이’ 출시
상태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치크 앤 아이’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09.2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왼쪽)과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신제품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과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유연한 플렉서블 팁으로 한 번에 얇고 고르게 벨벳 매트 립을 완성해주는 립 틴트다.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며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해 준다.
색상은 △차분한 로즈 베이지의 1호 누디 슬립 △청순한 소프트 코랄의 2호 헤이지 코랄 △로맨틱한 딥 로즈 컬러의 3호 플리시 로지 △고혹적인 웜 레드의 4호 스너그 레드 △몽환적인 브릭 레드의5호 우디 벨벳까지 총 5종이며 가격은 1만2000원이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는 양 볼과 눈에 소프트한 컬러를 블렌딩해 부드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색조 제품이다.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베이스 위에 덧발라도 얼룩 없이 마무리된다.
색상은 △차분한 웜 베이지의 1호 누디 캐시미어 △청순한 코랄 빛의 2호 코트니 피치 △로맨틱한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스웨이드 △고혹적인 레드 컬러의 4호 멜로우 레드 △매혹적인 브라운의 5호 브라운 워머 등 총 5종이며 가격은 1만3000원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