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윈터 스위밍 패키지' 출시
상태바
켄싱턴 제주 '윈터 스위밍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10.1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출시 기념 천연 거품 입욕제 ‘사부 배스밤’ 증정



켄싱턴 제주 호텔이 '윈터 스위밍'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객실 한정으로 천연 허브 거품 입욕제 ‘사부 배스밤’을 투숙 기간 중 1회 1개 제공해 객실에서 힐링 버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박 투숙 시에는 루프탑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를 2인 1회 제공한다.

'윈터 스위밍' 패키지는 추운 겨울에도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에서 이색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일상에서 지친 심신에 휴식을 선사하는 힐링 패키지이다.

이국적인 정취의 수영장과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한 겨울에는 눈을 맞으며 수영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맛있는 조식으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뷔페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와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루프탑 레스토랑으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 중 선택해 아침 또는 점심을 즐길 수 있다.

2박 예약 시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DJ ZERO의 EDM 기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새롭게 합류한 린나스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이어 마시멜로 등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 신개념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