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할로윈 파티' 취향따라 즐기세요
상태바
글래드 호텔 '할로윈 파티' 취향따라 즐기세요
  • 조 휘광
  • 승인 2018.10.17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뷰디아니 할로윈 펌킨 마스크팩.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와 애프터 할로윈 파티

10월 31일 수요일 10시부터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 듀오 고은성x권서경의 콘서트인 글래드 뮤직 페스트 공연 후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할로윈 애프터 파티를 선보인다.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의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는 VIP석 9만원, R석 7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애프터 할로윈 파티를 특별가 2만원(일반고객 3만원)에 제공한다. 할로윈 데코레이션으로 완벽한 파티장소로 변신한 그리츠에서 베리 블러디 할로윈 칵테일 한 잔, 호박 파이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와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포토존에서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프리미엄 펀 와인 1병, 뷰디아니 할로윈 펌킨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29만원, VIP석 선택 시 39만원에 할로윈 애프터 파티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기간은 2018년 10월 31일까지이며 10% 부가세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차이니스 스타일 힙합 할로윈 파티

차이니스 다이닝&바 ‘리마장’에서는 힙합 파티 컨셉트의 할로윈 파티를 선보인다.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 차이니스 다이닝과 이와 잘 어울리는 엄선된 칵테일, 위스키, 와인, 차 리스트를 즐길 수 있는 리마장은 세련된 공간, 흥겨운 음악 등으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차이니스와 힙합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컨셉트의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10월 26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된다. 우량예, 노주노교, 경주 등 6가지 중국 술과 사천 스타일 버거인 ‘비프 바오’, 스파이시 치킨 윙, 오향소스를 넣은 돼지 갈비살을 쌀로 만든 피로 감싸 만든 ‘스프링 롤’ 등 4가지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입장료는 1인당 4만9000원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호텔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콘서트 후의 애프터 파티, 차이니스 다이닝&바에서 힙합 파티 등을 준비했다”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글래드 호텔에서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