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추석 전 주말 명품-언더웨어 할인 등 특별혜택
상태바
갤러리아百 추석 전 주말 명품-언더웨어 할인 등 특별혜택
  • 고윤
  • 승인 2019.09.05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명절 대목인 추석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각 지점별로 언더웨어 클리어런스 행사, 명품 브랜드 최대 40% 할인 등 풍성한 한가위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6일부터 16일까지 웨스트 3층 이벤트홀에서 '란제리&언더웨어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 비비안 란제리,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의 속옷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6~8일 명품 브랜드 스페셜 오퍼 행사를 진행,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6~11일 아동 추석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블루독, 타미힐피거키즈, 블랙야크키즈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원점에서는 6~10일 한가위 맞이 침대 특별전 및 침구 이월 상품전을 진행, 최대 4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은 6~10일 추석감사 잡화 GIFT 특가전을 진행, 앤클라인, 빈치스, 세라, 비키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기프트 골프 페어 행사에서는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이월상품 대전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 지점별로 이틀 간 휴무일을 갖는다. 명품관 휴무일은 13, 14일이며, 그 외 지점(▲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은 12, 13일 쉰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