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2020 SS 시즌 공개...'영국풍 디자인, 현대풍 스타일&기능 접목'
상태바
힐크릭, 2020 SS 시즌 공개...'영국풍 디자인, 현대풍 스타일&기능 접목'
  • 민강인
  • 승인 2020.02.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영국풍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0 S/S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다.

힐크릭은 ‘The Most British, The Greatest Game!(가장 영국적인 감성으로 최고의 게임을!)’이라는 스타일을 반영하며 영국풍의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의 상품을 선보였다.

S/S 콜렉션은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강화했으며, 미세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소재를 활용하는 등 기능성도 보강했다. 힐크릭은 이를 통해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하면서 브랜드 정체성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우선 제품군을 넓혔다. 기본 자켓과 티셔츠 외 골지조직 스웨터, 풀오버 니트, 저지 등을 추가했다. 여기에 니트 베스트 큐롯 세트 등 다양한 기장과 핏의 큐롯 팬츠 라인을 확대 구성했다.  

추가로 흡습속건력이 강화된 매직홀, 아이스프린트, 시어서커 등의 냉감 소재를 비롯해 메시 소재와 펀칭 기법의 통풍 기능의 아이템을 확대했다. 

힐크릭의 시그니처 패턴인 헨리 로고와 유니언잭의 패턴 믹스 매치를 통해 스포티한 캐주얼의 느낌도 강화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 힐크릭은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면서도 젊고 감각적이며, 클래식한 감성과 스타일을 강조해 골퍼들의 스윙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힐크릭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