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단기합격반'...ERP정보관리사 알뜰하고 빠르게 합격하는 방법
상태바
에듀윌 '단기합격반'...ERP정보관리사 알뜰하고 빠르게 합격하는 방법
  • 허남수
  • 승인 2020.03.2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ERP 정보관리사' 단기합격반' 강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수강 신청자에 한해서 불합격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준다. 추가로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하고 가야하는 2개년 총망라 '기출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강좌는 빠른 합격을 돕는 반면 학습 시간은 대폭 줄여줘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에듀윌은 ERP 정보관리사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단기합격반은 타사대비 50% 수준의 학습시간을 자랑한다. 해당 강좌는 빠른 합격을 돕는 반면 학습 시간은 대폭 줄여줘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개념 이해와 핵심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이론 강의와 실무 시뮬레이션·출제 유형을 반영한 문제풀이를 통해 취업·이직 준비로 바쁜 수강생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타사대비 수강료가 저렴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교재 역시 이론과 실무·실전을 한 권의 교재로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집필했다. 실제로 '단기합격반'에서 활용하는 ERP 정보관리사 교재는 YES24·교보문고·알라딘 등에서 ERP 정보관리사 판매량 1위를 자랑하는 교재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