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연기 더 철저하게 대비해야...'실전대비 모의고사' 선봬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연기 더 철저하게 대비해야...'실전대비 모의고사'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3.28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9급공무원 국가직 시험이 연기된 가운데, 확실한 시험대비를 원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모의고사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에서 출간한 '2020 에듀윌 공무원 한국사 킬러 모의고사'는 높은 적중률로 수험생들이 한국사 만점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특별 모의고사 수험서다. 

역대 공무원 한국사 고난도 문항이 모두 고등학교 교과서에서 다뤄진 점에 집중해 8종 고등학교 교과서를 완벽히 분석해 뽑아낸 사료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기출문제·트렌드·교과서 자료를 기반으로 한 고난도 문항을 포함했다.

또 사료·자료·선지를 심층 분석한 3단계 고퀄리티 해설도 눈여겨 볼 만하다. 독학 수험생들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자료와 선지를 분석했다.

이 밖에도 나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자동채점&성적 결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차별 백분위, 나의 정답률 확인 등 취약 영역을 체크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출간 중이다. 해당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지 포맷으로 종이의 크기·질까지 구현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핵심포인트와 출제의도를 한 장에 담아 빠르고 정확한 복습이 가능하다. 자동채점과 성적결과 분석을 통해 나의 객관적인 위치를 확인하고 약점을 극복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의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와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인증받았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