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총판 모집
상태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총판 모집
  • 허남수
  • 승인 2020.12.2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가 총판을 모집한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 마스크는 런칭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1차 생산량 완판에 이르렀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따른 주문폭주로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는 새로운 마스크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방역과 패션 기능을 모두 갖춘 에어스킨 프로젝트 패션마스크는 KF 보건용 일회용 마스크의 불편함과 패션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한 완벽해진 밀폐력으로 안전하면서도 숨쉬기는 편한, 패션까지 갖춘 마스크로 기존의 마스크에 한계에 도전하는 제품이다.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지만 불편하고 숨쉬기도 답답해 걱정이었던 소비자들에게 방역과 안전성, 패션까지 커버할 수 있는 에어스킨 프로젝트 마스크는 많은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 SNS에서는 이미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무엇보다 CLA 에어스킨 프로젝트는 마스크 커버가 교체되는 국내최초 커버교체형 마스크로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패션마스크의 한계인 안전성의 걱정을 깨고, CLA 에어스킨 전용필터를 적용했다. CLA 전용필터는 보건용 마스크에 사용되는 정전기 MB필터를 사용했고, 국내산으로 믿을만한 제품으로 고기능 마스크 필터로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CLA마스크는 3월에 출시된 네오플랜 올인원 패션마스크, 마스크필터, 마스크 보관함인 소프트케이스, 하드케이스, 선물용 패키지, 이번에 출시된 에어스킨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체용, 기업용, 선물용, 판촉용, 답례품 등 다양한 선물패키지로 대량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네오플랜 올인원 패션마스크는 필터 교체형 패션마스크에 초음파 융착 방식의 무봉제 마스크로 디자인을 살리며 귀통증 없는 마스크로 60만개 판매량을 기록했다.

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서 브랜드를 확보하고 있는 CLA에서 대량구매 제작 및 총판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CLA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